기타가격 인상 전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추가 결제없이 사용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다만, 매장에 방문하시어 직원 결제 시에만 추가 결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맘스터치 앱, 매장 키오스크 주문 시 추가 결제 or 추가 주문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동일 상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동일 가격 이상의 타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초과 금액은 추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 매장 상황 ( 재고 소진 등. )에 따라 동일 가격 이상의 타제품으로 교환이 어려울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맘스터치 상품권 어디서 사용 할 수 있나요 ?
답변
맘스터치 상품권은 전국 가맹점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매장 및 특수매장(휴게소, 특설매장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 하오니
이용 전, 매장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또한, 모바일 상품권(금액권, 제품권)의 경우 맘스터치 공식앱에서 사용 가능하며,
주문 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단, 비회원일 경우 맘스터치 공식 앱 상, 모바일 상품권 사용 불가 )
기타맘스터치 상품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답변
상품권 권종에 따라 사용 방법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또한, 일부 매장 및 특수매장(휴게소, 특설매장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유효 기간 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영수증 발급 가능하오니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매장에 말씀해 주세요.

권종에 따른 자세한 사항을 아래 이용안내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이용안내]

1. 모바일 제품권
: 본 상품권은 매장 방문 및 공식 어플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단, 비회원일 경우 맘스터치 공식앱 상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매장 별 재고 상황에 따라 동일 금액의 타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해당 금액보다 높을 경우 초과 금액을 결제하시면 교환 가능합니다.
단, 해당 금액보다 낮을 경우 잔여 금액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2. 모바일 금액권 
: 본 상품권은 매장 방문 및 맘스터치 공식어플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권에 기재 된 금액만큼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금액권은 잔액 관리가 가능하며, 잔액 범위 내에서 분할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이 해당 금액보다 높을 경우 초과 금액을 결제하시면 교환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일 경우 맘스터치 공식어플 주문 시 모바일 금액권 사용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주류 구입 시, 본인 인증 진행이 필요하므로 회원 가입 후 이용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타맘스터치 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나요?
답변
저희 맘스터치는 모바일 상품권 2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제품권과 모바일 금액권이 있으며, 대표적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입점되어 있습니다.
그 외로도 기프티쇼, 티몬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합니다.
구매/배달맘스터치 전 메뉴 포장/배달 가능한가요 ?
답변
맘스터치 전 메뉴 포장 및 배달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제품의 경우 가맹점별 포장 및 배달 서비스 정책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배달전화주문이 아닌 비대면 주문 접수 방법이 있나요?
답변
네, 저희 맘스터치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 주문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 따라 배달어플을 통해서도 주문 접수 가능합니다.
단, 주문 가능여부는 매장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이 점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구매/배달배달 최소 주문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매장 별, 배달 최소 주문 금액 상이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가맹점 특성을 반영한 내용으로 자세한 내용은 이용 매장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구매/배달포장/배달 소요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배달 시 소요 시간은 고객님의 주문 메뉴 혹은 매장 사정(선주문량,날씨 등.)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통상 제품 제조시간 배달시간은 약 30분 이상이 소요되므로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리며,
주문 접수가 완료되면, 예상 소요 시간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상 소요시간 내, 서비스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품/메뉴제품별 가격 정보 확인할 수 있나요 ?
답변
당사의 제품 판매가는 권장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매장의 특성을 반영하여 조금씩 다르게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용 매장으로 문의 주시면 정확한 가격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메뉴제품별 원산지 및 알레르기 유발 성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답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 내 왼쪽 상단의 [ 버거 아이콘 > 메뉴 ]접속하시면 전체 메뉴가 검색되며,
해당 제품을 클릭하시면 제품별 '영양성분, 알레르기 유발성분, 원산지'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메뉴치킨 일부 중 붉은 부분이 있는데, 왜 이런가요 ?
답변
치킨 살 부위 중에 붉은색을 띄는 부분은, '핑킹현상' 입니다. 
핑킹현상'은 닭고기의 근육세포 내에 존재하는 미오글로빈이라는 단백질로 인해 조리된 닭고기의
속살이 마치 덜 익은 것처럼 붉은 빛을 띄는 현상을 말합니다. 
다소 붉어보일 수 있으나, 안익은 것이 아니니 안심하고 드셔도 괜찮습니다. 

또한, 치킨의 닭뼈 중 일부 검게 보이는 부분이 있을 수 있는데, 이는 원료육 공정과정에서 
방혈작업이 다소 미흡하였을 때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저희 맘스터치는 '100% 냉장육'을 사용하고 있으며, 신선한 냉장육만을 사용하여 보다 맛있는
제품을 제공해 드리고자 냉장육 사용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다만, 정확한 상담은 현물 확인과 사진자료 확보하여 검증 작업을 통해 진행 가능하오니
제공받은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있으실 경우 홈페이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661-4205)로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제품/메뉴감자의 녹색 반점은 무엇인가요 ?
답변
감자의 녹색 반점은 '그린스팟(Green Spot)'으로 불립니다. 
생감자 재배하는 과정 중, 감자의 일부가 지상에 돌출되어 햇빛에 노출되면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혹, 제품 취식 후 건강상 이상을 느끼신다면 이용 매장 혹은 고객센터(1661-4205)로 연락 주세요.

다만, 정확한 상담은 현물 확인과 사진자료 확보하여 검증 작업이 필요 하오니
제공받은 제품에 대한 자세한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661-4205)로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제품/메뉴케이준 양념 감자의 검은 반점은 무엇인가요 ?
답변
감자의 검은 반점은 '블랙스팟(Black Spot)' 으로 불립니다. 
이는 생감자를 수확, 이송 및 저장하는 과정 중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블랙스팟'은 감자 성분의 일부로, 이물질이 아니오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다만, 정확한 상담은 현물 확인과 사진자료 확보하여 검증 작업을 통해 진행 가능하오니
제공받은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있으실 경우 홈페이지 1:1문의 혹은 고객센터(1661-4205)로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매장이용제품 예약 혹은 단체 주문 가능 한가요 ?
답변
예약 또는 단체주문은 매장의 사정을 반영하여 접수 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용하실 매장으로 전화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

또한, 한 개의 매장이 아닌 여러 개의 매장으로 주문 하셔야 하는 경우에도
해당 매장으로 각각 문의를 접수해 주셔야 함을 안내 말씀 드립니다.

매장이용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거나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답변
주문 접수 매장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단, 매장에서 이미 조리가 진행 중일 경우에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할 수 있사오니
가능한 빠르게 연락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매장이용버거 세트 주문 시 사이드 메뉴 변경 가능한가요 ?
답변

버거 세트 주문 시, 케이준 양념감자, 할라피뇨 너겟에 한하여 메뉴 변경 가능합니다. 

세트 기본 구성인 케이준 양념감자와 할라피뇨 너겟은 '어니언 치즈감자, 치즈감자'로 변경 가능합니다. ( 변경 품목에 따라 추가 금액 있음 )

매장이용매장마다 서비스 이용 방침이 상이한가요 ?
답변
저희 맘스터치는 당사가 약속하는 서비스 및 제품 품질 유지를 위해 매뉴얼에 의거하여 전 매장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 항목은 매장 특성을 반영하여 조금씩 다르게 운영되고 있음을 안내 말씀 드립니다.

대표적으로 음료 리필, 치킨무 제공 여부 등.은 서비스 항목으로써 매장 별로 이용 방침이 서로 상이함을 고객 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주문 전, 매장으로 문의 주시면 더욱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하실 것 같습니다. 
매장이용매장 이용 관련 문의 및 불편 사항은 어디에 접수하면 되나요 ?
답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 1:1 문의 및 맘스터치 콜센터 ( 1661-4205 ) 를 통해 연락 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1:1문의는 언제든 등록 가능하시며, 상담은 평일 오전 09시~18시 사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콜센터는 평일 오전 10시~19시 사이에 연락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점심시간 12시~13시 상담 제외.)
가맹점 이용 관련 문의 및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매장이용맘스터치 매장 위치 및 전화번호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답변
맘스터치 전국 가맹점 위치 및 전화번호는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 에 접속하신 후
왼쪽 상단 [ 버거 아이콘 > 매장찾기 ] 를 이용 하시면 매장명 혹은 주소를 입력해 매장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운영시간의 경우 매장사정(날씨,도로사정,주문폭주 등.)으로 인하여 변동 될 수 있사오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매장이용제공 시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
답변
저희 맘스터치는 '애프터오더쿡' 서비스와 더불어, 냉동이 아닌 냉장 상태의 신선한 원료육을 
사용하고 있어 제공시간이 다소 긴 편입니다. (싸이버거 기준 조리시간 약15분 이상 소요. / 치킨류 20분 이상 소요.)
또한 매장 사정(주문량 등.)과 주문하신 메뉴에 따라 소요시간은 변동 될 수 있으므로 이 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매장이용맘스터치만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
답변
저희 맘스터치는 미리 만들어 놓지 않고 주문 후 즉석에서 신선한 재료들을 가지고 제조하는
애프터오더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성어린 한 끼 식사를 준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빠르게 보다 올바르게'의 슬로건을 가지고
주문 즉시 제조하여 보다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타가격 인상 전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 추가 결제없이 사용 가능한가요?
답변

네, 가능합니다. 다만, 매장에 방문하시어 직원 결제 시에만 추가 결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맘스터치 앱, 매장 키오스크 주문 시 추가 결제 or 추가 주문이 필요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동일 상품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동일 가격 이상의 타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초과 금액은 추가 지불하셔야 합니다.

※ 매장 상황 ( 재고 소진 등. )에 따라 동일 가격 이상의 타제품으로 교환이 어려울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맘스터치 상품권 어디서 사용 할 수 있나요 ?
답변
맘스터치 상품권은 전국 가맹점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매장 및 특수매장(휴게소, 특설매장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 하오니
이용 전, 매장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또한, 모바일 상품권(금액권, 제품권)의 경우 맘스터치 공식앱에서 사용 가능하며,
주문 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 ※ 단, 비회원일 경우 맘스터치 공식 앱 상, 모바일 상품권 사용 불가 )
기타맘스터치 상품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
답변
상품권 권종에 따라 사용 방법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또한, 일부 매장 및 특수매장(휴게소, 특설매장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유효 기간 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영수증 발급 가능하오니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매장에 말씀해 주세요.

권종에 따른 자세한 사항을 아래 이용안내를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이용안내]

1. 모바일 제품권
: 본 상품권은 매장 방문 및 공식 어플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단, 비회원일 경우 맘스터치 공식앱 상 사용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매장 별 재고 상황에 따라 동일 금액의 타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해당 금액보다 높을 경우 초과 금액을 결제하시면 교환 가능합니다.
단, 해당 금액보다 낮을 경우 잔여 금액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2. 모바일 금액권 
: 본 상품권은 매장 방문 및 맘스터치 공식어플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상품권에 기재 된 금액만큼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금액권은 잔액 관리가 가능하며, 잔액 범위 내에서 분할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이 해당 금액보다 높을 경우 초과 금액을 결제하시면 교환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일 경우 맘스터치 공식어플 주문 시 모바일 금액권 사용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주류 구입 시, 본인 인증 진행이 필요하므로 회원 가입 후 이용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타맘스터치 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나요?
답변
저희 맘스터치는 모바일 상품권 2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제품권과 모바일 금액권이 있으며, 대표적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입점되어 있습니다.
그 외로도 기프티쇼, 티몬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입 가능합니다.
구매/배달맘스터치 전 메뉴 포장/배달 가능한가요 ?
답변
맘스터치 전 메뉴 포장 및 배달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제품의 경우 가맹점별 포장 및 배달 서비스 정책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매/배달전화주문이 아닌 비대면 주문 접수 방법이 있나요?
답변
네, 저희 맘스터치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 주문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 따라 배달어플을 통해서도 주문 접수 가능합니다.
단, 주문 가능여부는 매장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이 점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구매/배달배달 최소 주문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매장 별, 배달 최소 주문 금액 상이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가맹점 특성을 반영한 내용으로 자세한 내용은 이용 매장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구매/배달포장/배달 소요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답변
배달 시 소요 시간은 고객님의 주문 메뉴 혹은 매장 사정(선주문량,날씨 등.)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통상 제품 제조시간 배달시간은 약 30분 이상이 소요되므로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리며,
주문 접수가 완료되면, 예상 소요 시간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상 소요시간 내, 서비스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품/메뉴제품별 가격 정보 확인할 수 있나요 ?
답변
당사의 제품 판매가는 권장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매장의 특성을 반영하여 조금씩 다르게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용 매장으로 문의 주시면 정확한 가격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메뉴제품별 원산지 및 알레르기 유발 성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답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 내 왼쪽 상단의 [ 버거 아이콘 > 메뉴 ]접속하시면 전체 메뉴가 검색되며,
해당 제품을 클릭하시면 제품별 '영양성분, 알레르기 유발성분, 원산지'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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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앱은 안드로이드 4.0(ICS) 및 IOS 8 이상 버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S2 및 iPhone 4S 이상의 기종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일부 스마트폰의 기종 및
OS 버전에 따라 정상동작 하지 않거나 설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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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무선 랜(Wi-Fi) 이용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